Xp
자동
MLB
/ / / /
Xpert

2022 MLB 정규시즌 종료, 전후반기 Xpert Top10 소개

 
5
  697
Updated at 2022-10-09 12:33:21

안녕하세요, 운영진 아스카 임형준 입니다.

 

오늘로써 MLB 2022 시즌의 정규시즌이 종료가 됐습니다. 이번 시즌은 매니아 내에서 MLB의 인기가 조금 더 늘어났다고 느낄 수 있었던 시즌이기도 했습니다. 아직 포스트시즌이 남아있긴 하지만, 관심 갖고 게시판에 소식들을 전해주시고, 함께 열기를 느껴보자 해주셨던 분들이 많이 계셔서 정규시즌의 열기가 남다르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MLB Xpert도 예전보다 고정적인 참여자가 조금이라도 더 늘었다고 볼 수 있을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역시나 장기간 레이스에 경기 수 또한 정말 많다보니 Top50을 봤을 때 살짝 찍먹만 해보시고 중도하차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탑랭커들을 보면 언제나 꾸준히 참여해주시면서 괜찮은 적중률을 보이시는 듯 합니다.

 

MLB Xpert 전, 후반기에 꾸준히 그리고 높은 점수를 기록하신 분들을 소개드리기 위해 이렇게 MLB 게시판을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됐는데요,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후반기 Top10 분들을 보면 그냥 꾸준하게 참여하셨다는 것만으로는 기록하기 어려운 적중률을 보여주시고 계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lackQueen님이나 LeBron411Go님, Adol님, [LAL]CoolSean님의 경우에는 꾸준히 MLB Xpert에서 강자의 면모를 보여오신 분들인데 역시나 이번 시즌에도 높은 참여와 적중률, 점수까지 모두 기록을 하셨네요. 모두 대단하십니다.

 

꼭 Top3, Top10이 아니면 어떻습니까. 여러분들께서 MLB 리그를 즐기는데 있어서 Xpert가 조금이라도 재미를 부여하고, 리그를 즐기는 요소라고 생각하셔서 찍먹으로 끝나지 않고 시즌 끝까지 참여를 해주신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고, 또 감사한 일입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매니아와 함께 MLB 리그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Xpert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서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정규시즌 매니아의 새로운 메인 화면에 MLB 소식을 많이 전할 수 있어서 재미있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배너로 시애틀 매리너스 사진을 선정해봤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트시즌 진출이라고 해서 이런 스토리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시애틀이 응원팀이 아니더라도 좋아하실 것 같아 선정을 해봤습니다.

 

이제 포스트시즌에서는 어떠한 재미있는 경기들이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시즌 끝까지 매니아와 함께 MLB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4
Comments
2022-10-06 12:02:06

늘 수고 하십니다

1
2022-10-06 13:01:37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드려요.

제 닉이 소개되니 기분이 좋고 얼떨떨하네요.

이번 후반기엔 무려 1등을 했네요. 

엑스퍼트 KBO, MLB는 1등을 해봤으니 이제 NBA 도전합니다.^^ 

진정 '매니아 야게 + 매니아 엑스퍼트 + 판타지 베이스볼 = 생활의 커다란 재미와 활력소' 입니다  

2022-10-06 13:02:01

꾸준한 분들 대단하십니다. 저도 내년엔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Updated at 2022-10-06 13:30:10

제가 19위를 했다는 게 몹시 놀랍습니다.

 

저.. LA다저스 있는 쪽으로 단방향 찍기만 했거든요... 그러니까 대충 50프로 근처로 나오는 것도 신기하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