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MLB
/ / / /
Xpert

죄송하지만 엑스퍼트 질문 한번만 더 하겠습니다.

 
  237
2021-04-04 20:50:13

주말동안 엑스퍼트 주제로만 글을 두번째 올리네요.

 

이글을 보시면 '저사람은 엑스퍼트가 뭐길래 그러나' 하실텐데 그래도 매니아에서 정말 즐기는 거라서요.

NBA, KBO는 경기가 종료되면 약간의 지연은 있어도 거의 바로바로 엑스퍼트 승패가 반영되는데 유독 MLB 엑스퍼트만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제때 반영이 안되고 있습니다. 

 

오늘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아침에 끝난 5경기가 방금 저녁 8시 정도에 확인했는데도 여전히 경기중인 것으로 나오는데 혹시 제가 모르는 시간 기준 같은것이 있는 건지요?

 

어제는 운영자분께 쪽지를 드렸는데 드리고나서는 '아 주말인데 내가 너무했다, 쉬시는데 ㅠㅠ'라는 생각이 들어 오늘은 차마 쪽지를 드리지 못하고 여기에 글 올리는 것으로 대신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 대답 좀 주십시오~

저처럼 궁금하신 분은 안 계신가요? ㅠㅠ

저녁 7시 12분에 찍은 겁니다. ㅠㅠ

3
Comments
2021-04-04 22:03:34

안녕하세요, LeBron411Go님.

 

NBA, MLB, KBL, KBO 모두 엑스퍼트는 누구든 입력할 수 있는 경기 결과 입력을 해주셨을 때 그 결과를 바탕으로 엑스퍼트에 반영이 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저희 운영진이 미입력일시에 입력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만, 유저 누구든 입력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참여가 더 적극적으로 많은 리그, 우리나라와 시간대가 잘 맞는 리그들은 아무래도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는 경우가 많을 것이고, MLB처럼 우리 시간으로 새벽에 게임이 많거나 해서 오랜 시간 경과해서 일반 유저분들이 직접 입력하시기 어려운 시간대로 접어든 이후에는 저희 운영진이 저녁에 다음 날 추가로 입력된 스케쥴이 있는지 없는지 체크하면서 일괄적으로 입력하여서 마무리 짓는 쪽으로 하고 있습니다.

 

빠른 결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LeBron411Go님께서 직접 경기결과를 입력해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입력은 위의 빨간 박스에 보이는 곳을 누르셔서 경기별로 가운데 커서를 두시면 상태 변경이라고 뜨는데 거기를 클릭하셔서 점수 넣고 완료해주시면 가능합니다.

 

경기 종료 후 너무 오랜 시간이 경과하면 일반 유저분들은 입력이 안되는 일이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보통 일정 마무리는 저녁 시간에 쭉 훑어보면서 하는 경우가 많고, 저녁에 놓치면 그 다음 날 오전에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WR
2021-04-05 09:10:01

오, 방금 두 경기 제가 직접 입력해 보았습니다. 바로바로 반영이 되는군요.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WR
2021-04-04 22:18:24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궁금증이 싹 풀렸어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