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MLB
/ / /
Xpert

인디언스 간단소식 (페레즈, 카라스코 外)

 
1
  85
2020-09-17 21:46:50

 1. 로베르토 페레즈 어깨 통증, 당분간 출전 미정

 

 

이번시즌 오른 어깨 통증으로 많은 경기를 결장한 페레즈가 오늘도 어깨 통증을 느끼며 선발라인업에서 제외됐습니다. 페레즈는 현재 송구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지만, 오히려 스윙을 할때 불편함을 느낀다고 합니다.



  • 샌디 알로마 주니어


"현재 페레즈가 가지고 있는 통증은 그의 타격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의 통증은 등쪽(날개뼈)에 집중이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페레즈는 지금 팔꿈치를 올리지 못하며 스윙을 하고 있습니다. 팔꿈치를 올리지 못하자 최근 스윙이 처지고 있습니다."


"그는 송구를 할때는 문제가 없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마 다음경기(내일) 출전이 가능할 것입니다. 페레즈 스스로 다시 준비가 되었다고 말을 해줬습니다. 하지만 그가 남은 시즌을 건강히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레즈는 며칠 휴식을 취하거나, 통증을 이겨내며 경기를 뛰는 방안을 찾아보는 방향으로 시즌을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2. 카라스코 왼 정강이 통증 느껴


지난 마지막 등판에서 87개의 투구수를 기록하며 생각보다 이르게 경기를 마무리한 카라스코, 이유는 왼 종아리 통증이었습니다.


카라스코는 5회 투구 당시 미끄러지는 장면이 있었고, 이때 순간적으로 쥐가 나는 것 같은 통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투구시 별 영향이 없어서 계속 던지다, 6회 마지막 아웃카운트를 처리할때 1루 베이스 커버를 간 후 다시 불편함이 느껴졌다고 합니다.


인디언스 코치진은 무리 시키지 않는 것이 좋다고 판단을 한 후, 카라스코를 더 이상 출전 시키지 않았습니다.


 

  • 칼 윌리스 투수 코치


"그를 (뺀것은) 무리시키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그가 종아리 통증을 신경쓰다 그의 밸런스가 무너져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는 오늘 치료를 받았고, 저희는 그가 다음 등판을 무리없이 소화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3.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2021 스프링캠프 일정이 발표됐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