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LoL
/ /

모두가 LSB 패배를 점쳤고, 왕자님은 화가 났다

 
2
  554
2022-06-30 11:26:47

 

 “해설자와 분석데스크가 추천하는 ‘이번 주 본방 사수’ 코너가 있어요. 글로벌 해설자 ‘아틀러스’ 맥스 앤더슨 님이 이 T1 대 DRX전을 본방 사수 매치로 꼽고, ‘과연 DRX는 스프링 챔피언 상대로도 연승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인가’라고 설명을 덧붙이셨더라고요. 우리가 오늘 진다는 걸 전제로 하신 얘기잖아요. 화도 났고, 동기부여도 됐죠.”

 

리브 샌박의 다음 상대는 프레딧 브리온이다. 이채환은 “브리온 상대로도 지금까지 했던 대로 해서 ‘날로 먹겠다’는 생각은 전혀 없다”면서 “상대 분석을 철저히 하고, 바텀 밴픽을 어떻게 해야 유리하게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을지 고민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가 뜬금없이 밴픽 이야기를 꺼낸 건 최근 ‘데프트’ 김혁규의 인터뷰를 봤기 때문이다.

“최근 ‘데프트’ 선수의 인터뷰를 봤다. 밴픽을 잘하는 게 뛰어난 선수의 1순위 조건이고, 플레이를 잘하는 게 2순위 조건이라고 하더라. 나는 2순위만 충족하는 선수라고 평가해주신 걸 보고 내게 아직 모자란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다. 밴픽을 고민해 게임을 유리하게 풀어나가 보겠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005&aid=0001536600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