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LoL
/ /

실력문제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985
2022-01-19 17:51:24

개인적으로는 벤픽에서 이미 농심이 이겼다고 생각한 판입니다.

나르-신짜오-빅토르-시비르-유미

그라가스-비에고-벡스-사미라-노틸

얼핏 보면 담원 벤픽이 다같이 들어가는 조합으로 맛잇어보이지만, 냉정하게 나르-신짜오가 밀면 끝이고 이 둘마저도 유미가 있으면 한번에 절대 안 죽습니다.

게다가 사거리가 긴 빅토르와 시비르(q포킹)까지 안정적으로 딜하기 쉬웠죠.

냉정하게 담원 벤픽은 좀? 오만했다고 봅니다. 솔직히 챔프 벨류가 너무 낮았어요. 그나마 그라가스만 좀 사랑받는 픽이고, 나머지는 난이도가 너무 높달까요. 특히, 사미라는 좀..아니지 않나 싶네요. 그것도 벤픽 첫페이즈 먹을 픽도 아니라 생각하고요.

물론 난이도가 높든, 벨류가 낮든 선수가 잘했으면 맛은 있었을 조합이긴한데 농심이 그냥저냥 팀도 아니구요.

그라가스가 한타를 더럽게 못하긴했는데 그게 호야의 문제도 있지만, 까놓고 그라가스가 물려면 농심이 실수했어야하는 조합이였습니다.


3
Comments
2022-01-19 17:53:00

맞습니다

2022-01-19 17:53:52

젠지를 상대로도 성공한 유미 카운터로 사미라-노틸

거기에 불안한 호야에게 유기해도 버틸 수 있게 그라가스

현재 한체정 캐니언에게 성장픽 비에고

여기까지는 이해가 되지만

 

아무리봐도 벡스는 좀 함정픽인것 같은 느낌이 강하고

 

거기에 버티기 하라고 준 그라가스가 탑에서 터진게 가장 큰 문제가 아니었나 싶네요...

WR
Updated at 2022-01-19 17:57:01

솔킬은 순수잘못이긴한데..탑 라인전 힘든건 서로 팀의 방향 문제라고 보긴합니다. 신짜오는 미친듯이 탑을 봤고, 그럼 베이고는 바텀을 터트려야했는데 솔직히 그걸 못했어요. 시비르-유미니까요.
거기서 이미 무너진 게임이라고 봅니다. 서로 다른 방향으로 플레이했고 담원이 오히려 메타에 맞게 바텀을 밀어줬는데 거기서 너무 삐걱거린게 컸다고 봅니다.
물론 호야로 인한 문제라고 생각하는게, 비에고도 시비르-유미한테 다이브하고 싶진 않았을건데 그렇다고 탑을 가서 호야를 키우기엔 기댓값이 너무 낮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