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LoL
/ /

담원 바텀이 리그 최약체로 전락해버렸네요

 
1
  438
2021-06-13 18:48:44

리그 최약체를 넘어서 현재 담원 바텀 라인전은 lck 수준이 안된다고 해도 할 말이 없을 것 같습니다.

스프링때 샌박, 아프리카, kt, 브리온, drx 등 바텀 라인전에서 약세를 드러낸 팀들이 많았는데 그중 특히 심각했던 샌박 아프리카 kt가 바텀이 모두 보강됐죠. KT는 바텀 교체한 이유를 오늘 확실히 보여줬구요.

사실 담원 바텀의 라인전은 스프링부터 안좋긴 했습니다. 지난 섬머나 월즈에선 고베 듀오가 라인전에서도 갈수록 체급이 높아지며 세체 바텀에 걸맞은 경기력을 보여줬는데요. 올 스프링엔 라인전을 압도한 게임이 거의 나오질 않았죠. 시즌 중반까지도 꾸역승을 계속 해나갔고 후반 가서야 조금씩 시원하게 이기는 게임 나오면서 플옵에서 더 완벽해지긴 했는데, 그럼에도 바텀 라인전을 찍어누르는 모습, 아니 이기는 모습 조차 거의 안나왔구요.

Msi에서부터 바텀 라인전 문제가 본격적으로 불거지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완전히 망가진 모습입니다. Msi 부진에 이어 시즌 직전 뒷담 이슈를 터트리면서 멘탈 면에서 많이 금이 간게 아닌가 싶네요. 누가 봐도 명백한 슬럼프로 보이는데, 어떻게든 돌파구를 마련해서 빠져나와야 할텐데 팬으로서 안타깝기도 하고 절치부심해서 반등했으면 좋겠네요.


1
Comment
2021-06-13 19:01:03

진심으로 2군 키워서 대회나가는 것이 나아보입니다. 카이사 원챔 뉴클리어라도 다시 모셔오고 싶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