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LoL
/ /

담원기아 vs 프레딧 브리온 2세트

 
2
  997
2021-01-21 22:29:38

세체팀 담원기아가 최약체로 꼽히는 프레딧 브리온에게 세게 얻어맞았습니다.
2대 0으로 완패를 당했습니다.
한세트만 이겨도 대박이다 싶었는데 게임 자체를 가져가면서 역대급 업셋이 되었습니다.
(황부리그의 특성은 역시 춘추전국인건가요)

2세트 분노늬 쇼메모드를 기대했었는데..

라바의 각성과 엄티로 인해 오늘 정말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팀차원에서 그브가 미드를 계속 파기도 했지만 그 저변에는 라바의 지속적인 라인 압박과 화끈한 솔로킬을 기록하면서 분위기를 가져왔습니다.

반면 쇼메의 신드라는 미드 주도권을 내주면서 계속 끌려다녔고 캐년은 캐년답지 않게 무색무취하게 끌려다니면서 큰 힘을 내지를 못 했습니다.

무엇보다 케일의 픽은 대 실수가 되면서
(라인전은 터트렸지만) 16렙이 되어서도 힘한번 쓰지 못하고 공중폭사를 몇차례나 당하면서 앞으로도 케일은 나오기 힘들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호야가 오른을 기가막히게 쓰기도 했고 알리스타가 대단했지만 상대 팔이 짧은 조합상대로도 이런 모습이라면 나오기 힘들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밴픽적인 부분에서 조금 밀린것도 있었지만 그보다 플레이적인 측면에서 쇼메와 케년 조합이 별로 느껴지지 않을만큼 시너지가 없었습니다. 케일이 패치되면서 초반 주도권을 빼앗길수밖에 없게 되면서 미드 싸움이 담원입장에서는 중요했는데 이렇게 시종일관 밀리는건 담원의 예상에 없었을 것입니다.


물론 담원의 문제보다 프레딧 브리온이 더 잘한 부분이 매우 큽니다. 오늘만큼은 한체미 포스의 라바와 프레딧 브리온이 초중반을 완벽하게 잘 가져간 부분은 몇번을 칭찬해도 부족할 정도였습니다.

프레딧 브리온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7
Comments
1
2021-01-21 22:34:15

담원이 진 건 아쉽지만 그래도 지금 나오는 라바, 엄티의 인터뷰를 보니 프레딧 선수들이 잘해준 것도 보기 좋네요. 저도 그렇고 다수의 분들이 그랬겠지만 라바에 대해 혹평을 하고 프레딧 선수들에 대해 큰 기대를 안했었는데 선수들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 날려줬네요.
프레딧이 앞으로도 오늘 같은 모습 보여주길 물론 담원 선수들도 오늘의 패배를 복기하고 제 컨디션으로 올라오길 빕니다

WR
2021-01-21 22:39:36

저 역시 라바 엄티.. 그저 그렇게 사라질 선수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런 모습을 보니 너무 반갑네요. 지금 팀 분위기 계속 이어나가서 상위권에 도약해보길 봅니다.

담원도 잡았는데 못 잡을 팀 없죠!

1
2021-01-21 22:37:55

담원팬을 떠나서 LCK 흥행을 바라는 입장에서 하위권팀이 1위팀을 잡아내는 모습이 너무 그리웠습니다. 담원팬인 저도 1경기는 당연히 이기겠지하고 경기 틀 생각도 안했네요. 정체되고 발전없는 리그가 되는것이 가장 두렵습니다. 모든팀들이 담원 잡아먹고 성장하는 스프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R
2
2021-01-21 22:41:09

이런게 리그의 재미죠. 압도적인 탑독이 있는것도 재미있지만 솔직히 지난 시즌 상위권 몇몇 팀 빼고는 너무나 뻔한 결과들이 예상되어 재미가 없었는데 올시즌은 경기 내용적으로나 업셋들이 너무 재미있네요.

앞으로도 계속 업셋이 나오면서 혼돈의 리그가 되었으면 합니다.

2
2021-01-21 22:45:02

지난시즌 스프링까지만해도 담원이 언더독 입장이라 썸머부터 롤드컵 우승까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다만 이번시즌 탑독에 위치하면서 상위권 팀 말고는 관심이 안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제는 여러 팀 챙겨볼만한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WR
1
2021-01-21 22:59:11

경기내용적으로도 참 재미있어졌습니다.
지난시즌 약팀들은 대부분 라인전단계에서 빵빵 터지고 이 후에는 비슷한 운영하면서 경기 자체가 빤했는데 올시즌은 리그 초반이지만 생각보다 합이 잘 맞는듯 합니다.

프레딧 브리온도 지난시즌 설해원처럼 용두사미가 아닌 지속적으로 잘해서 리그 전체에 긴장감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2021-01-21 23:07:17

그래도 그 업셋이 담원에게는 안일어났으면 했는데 좀 일찍 나왔네요. T1을 응원하지만 LCK를 황부리그로 다시 올려놓은 담원이 못해도 이번시즌까지는 굳건했으면 했거든요.

이번 경기 하나로 담원이 약해진건 아니지만 패배한건 아쉽네요. 그래도 진에어 포지션이라 생각했던 브리온이 이번기회에 자신감을 얻어 누가 타도 이상할게 없는 플옵 막차에 도전했으면 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