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LoL
/ /

HLE "우리 모두 각자 역할을 잘하지 못했다"

 
  3723
2023-03-26 20:32:14

Q. 지난 경기의 날카로운 맛이 사라진 느낌이다.

댄디 : 젠지 쪽에서 우리가 지난 경기에 꺼냈던 카드들에 대한 대처를 잘했다. 우리 스스로 유리한 순간에 소통에 아쉬움을 보여 공든 탑이 무너진 경향도 있다. 특히 첫 세트에 그랬다.

클리드 : 내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 인게임에서도 내가 주도적으로 플레이했다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Q. KT전 승부처는 어디라고 보는가?

댄디 : KT는 탑에 강점을 둔 팀이라고 생각한다. 목숨이 하나 밖에 남지 않은 싸움에선 누가 더 집중력을 잘 유지하는지에 승패가 갈린다고 본다.

 

https://m.inven.co.kr/webzine/wznews.php?iskin=esports&idx=283124

2
Comments
2023-03-26 20:34:21

돌고돌아서보면.. 그냥 미드가 정글하고 함꼐 사고쳐줄만한 픽이면 win 혹은 상대 미드가 만만하면 win

반대로 한화가 드러눕거나 수동적이면 패배로.. 어느정도 귀결되는 느낌입니다. KT는 이거 감안해서 밴픽하면 좋을 것 같아요. 비디디도 젠지시절 클래식으로 좀 이미지가 생기긴했는데 사실 롱주시절만봐도 그냥 어지간한 픽은 다 잘치는 선수거든요.. 어제 5세트 MVP급 활약보여준 전통의 탈리야도 있구요. 챔프폭 면에서 KT가 유리하고 특히 탑은 세상이 기인이 너무 유리해서 저는 커즈나 에이밍 살려주는 쪽으로 밴픽 잘하면 KT 낙승일 것 같습니다. 

2023-03-27 10:00:12

"목숨이 하나 밖에 남지 않은 싸움" = 빅 게 임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