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3위까지 올라왔네요
호주는 어나더레벨이니 그렇다쳐도 뉴질랜드도 안심할수 없어보입니다.
뉴질은 고사하고 제퍼슨 귀화한 요르단 스펠맨 귀화한 레바논도 만만치 않다고 봅니다.
다행히 아겜에는 스펠맨 제퍼슨 못뛴다하네요
규정이 완화되어 그들은 못뛰는게 아니라 안뛰는겁니다.사실 아시안게임에 귀화선수까지 포함해 최상의 로스터를 꾸릴만큼 신경쓰는 나라가 몇 없죠.
번역 실수했네요
저는 99즈님의 댓글을 보고 규정을 얘기한겁니다. 뛰는지 안뛰는지 저는 모르고, 만약 불참한다면 규정에 막혀 못뛰는게 아니라 안뛰는거라는 말씀을 드린거죠.그나저나 요르단이 제퍼슨 포함 농구월드컵 출전 멤버가 그대로 나오면 큰 변수가 될수 있겠네요. 일단 실전감각이 절정이니까요.
아, 그렇군요.
여담으로 오마리 스펠맨은 모르겠는데 론데 홀리스 제퍼슨은 아시안게임 출전하는 모양새입니다. 필리핀 귀화선수 저스틴 브라운리가 "아시안게임에서 RHJ랑 붙는게 기대된다" 이러는 거 보면요.
스펠맨은 kgc에 합류했으니 불참이 맞는 것 같고, 제퍼슨은 연습경기를 뛰었으니 참가가 거의 확실하다고 보는게 맞겠군요.
다시 읽어보니 연습경기는 제가 기사를 대충읽어서 잘못 해석한거 같습니다.
RHJ 본인이 아시안게임 참가 인증했네요
RHJ 피셜“우리는 아시안 게임으로 갑니다. 기회를 주셔서 엄청나게 감사하고, 저를 그 일부가 될 수 있게 해준 요르단에 감사합니다”
우리 대표팀 긴장해야 겠네요.농월 뛴 주축 멤버들은 거의 다 빠졌지만 귀화선수 2명 있는 필리핀, 제퍼슨을 중심으로 실전 경험 빵빵한 요르단, 홈코트의 중국까지..
아, 일본이 치고올라와서 현재 2위인 뉴질랜드도 안심할 수 없다는 의미였습니다.한국 농구국대는 요르단이고 레바논이고 일단 경기를 해야...
순서 상관없이 우리나라보다 잘한다고 생각하는 나라들이 다 위에 있네요
-13이라니... 월드컵 불참 때문인가요?
월드컵보단 올림픽예선 불참이랑 작년 아시안컵에서도 성적이 좋지 못했죠. 8강탈락이었으니.
그렇군요...
우리나라 9위보다 중국 6위가 더 충격이네요. 한때 아시아 부동의 1~2위 국가들였는데
한 계단 차이였는데 일본은 쭉 치고 올라가고, 한국은 쭉 내려가더니 엄청 벌어졌네요.그 사이에 아시아 국가들도 상당히 많고요.
호주/뉴질랜드 빼고 아시아 4강도 이제 위태위태하네요^^;일본이 조금 부럽기도 하고^^;;
일본이 3위까지 올라왔네요
호주는 어나더레벨이니 그렇다쳐도 뉴질랜드도 안심할수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