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KBL
/ / /
Xpert

변준형 선수

 
2
  2944
Updated at 2021-11-28 18:40:41

오늘 참 잘했는데 아쉽네요
미스콜로 보이는게 한두개 있었던거 같은데 심판은 머 늘 이슈이니까 디폴트값이라 생각해요. 허훈은 정말 참 잘하네요.


5
Comments
5
2021-11-28 19:04:35

진짜 변준형에게 파울콜이 너무 야박합니다
돌파할 때 스피드가 너무 빨라서 휘슬 불 타이밍을 놓치는 건지 앤드원이 될 것들도 그냥 넘어가 버리죠
개인적으로 플랍을 극혐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선수가 헐리웃 한다고 해서 선수욕만 하기도 뭐해요

2021-11-28 19:29:55

공감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로인해 변준형 선수가 목꺾기같은 플랍 스킬을 장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농구 자체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아무리 잘하는 선수여도 목꺾기 하는 순간 진짜 정 떨어지더라고요. 물론 현시점에는 이렇게 대놓고 파울 당해도 심판 콜 계속 못 받는 변준형 선수라서 플랍하더라도 욕은 못 할것 같지만요.
오늘 이상윤 해설이 크블 적응이 목꺾기 스킬 장착이다 대놓고 말을 여러번 하셨는데 전 듣는 순간 너무 별로더라고요. 리그의 상징이 플랍이라는게 뭐 알고 있지만 변화해 나가야지 심판들이 고쳐야지 선수들이 어쩔수없이 플랍 장착하는 추세는 제발 좀 멈췄으면 좋겠는데...

Updated at 2021-11-28 19:17:39

위에 말씀처럼 변준형 선수한테 파울콜이 약하다는 말을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이번경기는 허훈선수가 변준형선수보다 잘한게 맞는거 같네요. Kgc가 휴식기 전까지 워낙 좋은 경기력을 보여줘서 이번에 진게 더 분하긴 해요ㅠㅠ 특히 전성현은 한숨뿐

2021-11-28 22:19:33

오늘 경기는 허훈 선수가 더 잘해서 이긴게 맞긴하지만, 저도 보기에 미스콜 몇개는 있긴 했습니다...경기 끝나고 말 나올거 같다 싶었어요. 대신 허훈 선수는 미스콜 없이 그때그때 콜이 불렸다는 느낌이었구요. 근데 이건 홈-어웨이 차이도 무시할 수 없어서, 안양 홈 가면 다를지도 모르죠.

1
2021-11-29 00:54:25

게임내내 원가드로 뛰면서, 리딩, 직접 공격, 허훈 수비까지 부담이 너무 컸어요. 

 

박지훈이 복귀하면 허훈 수비는 박지훈이 해주는 것이 좋을듯하네요. 

다음 라운드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