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KBL
/ / /
Xpert

이관희는 이미지를 본인이 깎으려고 애를 쓰는거 같아요

 
  1827
Updated at 2021-01-14 12:23:47

1. 이정현과의 트러블

ㅡ 누가봐도 실력은 이정현이 위지만 이정현 으악새로 인해 안티팬증가 +노력하는 이미지 이관희가 맞물리면서 이관희를 응원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ㅡ 하지만 이 관계가 너무 오래, 이유도 없이 이어져서 피로감이 생기는것도 있죠. 그리고 항상 마지막에 선을 넘는건 이관희고요....



2. 하승진 유튜브

ㅡ 하승진이 총대메고 그동안 한국농구의 문제점을 속시원히 공개한 유튜브 영상이 있었죠. 농구팬들도 대부분 공감하는 내용이었고, 하승진의 용기를 칭찬하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ㅡ 몇일 후 이관희 한국농구는 망하지 않았다 라는 유튜브영상을 올리며 핀트에 어긋나는 내용으로 많은 질타를 받습니다.

영상의 좋아요가 1천인데 싫어요가
2.4천입니다. 농구관련영상은 대부분 농구팬들이 많이 보기때문에 이정도 비율로 싫어요가 나오기 힘들거든요.


저도 이 유튜브사건을 계기로 이관희에게 완벽히 정이 떨어졌습니다. 그전에는 kbl싸움 누가잘하나 같은 이관희유튜브 영상도 제가 보던 사람이었는데 말이죠.




이거 이외에도
아프리카티비에서 김승현과의 전화사건때문에 김승현은 질타를, 이관희는 동정심을 받는 사건도 있었는데요.

그리고 시즌초반 이정현이 슬럼프가 오고, 이관희가 클러치샷 몇개를 넣으면서 실력에대해서도 많은 찬사가 생겼었죠


결과적으로 보면 좋은이미지를 쌓을 요소가 상당히 많음에도 본인이 알아서 그 이미지를 깎아먹는거 같습니다.

보면 누가 시킨것도 아니고, 꼭 필요한 상황도 아니더군요. 하승진유튜브나 자유투방해사건도 굳이 해야하나 같은 사례였죠.


관심받는걸 좋아하는거 같은데
많이 아쉽네요.


2
Comments
2021-01-14 12:04:49

제가 특이한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관희를 보고 있자면 오히려 SK 김선형과 자주 비교하게 되더군요... 

물론 이정현-이관희 관계에 대해서는 다른 팬분들과 마찬가지로 너무나도 잘 알고 있고, 그 덕분에 KCC-삼성 매치업은 이 둘의 맞대결 때문에라도 항상 불타오르는 것도 그렇고요.

 

다만 제 입장에선 오리온 다음으로 좋아하는 공동 세컨팀들인 SK와 삼성의 S-더비 매치업을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데다가, SK에 김선형이 있다면 이에 맞불을 놓을 삼성의 공동 포지션 선수는 이관희 말고 없기 때문이죠.

 

물론 김선형과 이관희는 서로 원한도 없고, 무엇보다 S-더비 자체가 워낙 '친근한' 분위기에서 이뤄지는 매치업이다보니 막 불타오르는건 아니지만 말이죠...

2021-01-14 13:58:46

그냥 또라이 같네요 

핀트가 나가면 옳건 그르건 그냥 극단적으로 나가버리는듯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