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KBL
/ / / /
Xpert

DB 전자랜드 경기 총평

 
8
  1445
Updated at 2020-11-10 01:01:08

4.김낙현(3.5/5.0)

초반에는 영 아니었으나 필요할때 빵 빵 넣어줬고 4쿼터 스플릿 디펜스와 간지나는 슈퍼 미들 슛 좋았음. 요즘 수비에 고전중인데 이를 이겨나갈 방법을 찾아주길. 그리고 오늘은 어시스트가 적었음(유도훈 감독님이 말씀하셨듯)

6. 차바위 (5.0/5.0) 

정말 잘해줬음. 오늘 경기 36분 뛰면서 두자릿수 득점에 하루 종일 에이스 수비하고 그러면서도 팀수비 챙기고 요즘은 슛 도 잘 넣어줌. 정말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 가까움. 정말 팀에 있어서는 바위와도 같은 선수.

9. 전현우(1.5/5.0) 

많이 못함. 3점슛한개정도 쏜것 같은데 밸런스가 무너짐. 또 투석기 폼으로 돌아가는건가... 이상한 짓거리도 자주함. 수비도 떨어짐. 정신 붙들어매고 잘해줬으면...

11.홍경기(4.0/5.0)

오늘 영삼옹 상태가 좋지 않아 많이 뛰었음. 비록 3점 20%에 실책도 하고 파울도 많이 했지만 그만큼 열심히 했다가 범한 파울에 자유투도 잘 넣어줬고 마지막 골도 경기가 넣어줌. 오늘은 특별히 뭐라고 할 수 없음. 그냥 계속 과감하게 해줬으면 함. 과감함 마저 없어지면 진짜 가치가 마이너스 되는 것

14.헨리 심스(3.0/5/5.0)

1쿼터 정말 잘했지만 나머지는 그닥이었음. 아마 중간에 너무 오래쉰것이 영향이 있어보임. 그래도 코트에 있을때 심스의 효과가 있음. 피딩이나 이런 걸로 패스를 찔러주고 이로인해 공이 돌아가고 그런면... 거기에 운동능력은 떨어지지만 수비도 상당히 노련하게 잘함. 제발 계속 더 잘해줬으면.

17.양재혁(5.0/5.0)

별로 뛰지는 않았지만 뛰어야 했던 이유는 확실했음 타이치 수비. 정말 야생마처럼 파다닥 뛰어 다녔고 투지가 보였음. 비록 턴오버가 있었지만 사실상 신인인 양재혁이 실수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4쿼터에 강백호를 연상시키는 매우 귀중한 공격리바운드 너무 고마웠음. 아마 후에 제 2의 이현호/차바위가 될 수 있을것 같음.

20. 정영삼

아프지 마요 형....

21. 이대헌(6.0/5.0)

 정말 너무나도 잘해줬음 턴오버 네개에 전반 부진해서 그냥 삽푼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엄청 잘함... 완전한 상태도 아닌데 16득점을 고효율로 넣고 여러 방법으로 수비를 잘 털었음. 거기에 마지막 순간 필사적인 허슬까지... 아름다웠음. 피난지도 모르고 자유투까지 쏘려고하고... 아프지 말길...(근데 팔꿈치쓰는건 조심...)

30.박찬희(4.0/5.0)

수비에서 해주는 역할이 있고 프레스가 올 시 팀을 이끌어가는 능력도 역시였음. 다만 저 슛은...좀... 어찌 안되나....

32. 에릭탐슨(5.0/5.0)

오늘 정말 알짜다운 활약을 해줬음. 에릭 탐슨은 사랑입니다. 제가 최근 이렇게 백코트. 속공참여 잘하는 선수는 기분 좋을 때 라건아정도 밖에 못봤음. 그래서 체이싱 다운도 많고... 그리고 스킬은 딱히 없고 결국 우당탕탕인데 상대 선수가 약해도 잘했음. 그리고 거기에 리바14개, 공리 4개...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자유투도 잘넣음.

 

근데 타이치 선수는 왜 우리만 만나면 저리 날뛰나요? 이거시 의적랜드/버프랜드인가...

 

번외) 심판, 특히 긴머리 여자분

오늘 경기는 일관성 있었고 편중되지는 않았습니다. 하드콜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파울 불건 좀 불어줘야죠. 이러다 누구 다칩니다. 모비스, kcc경기때 그래서 많이 다치지 않았습니까. 

 

오늘 경기력은 상당히 별로였습니다. 내내 오픈을 많이 내주더라고요. 특히 3쿼터가요. 하지만 기존의 개그랜드였다면 이 난장판이 4쿼터에도 이어져서 졌을겁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별로인 경기력에도 이기면 1승인겁니다. 일단 이기면 장땡이라는 뜻입니다. 경기력은 후에 보완을 해야하지만요. 부디 오늘 4쿼터에 가졌던 끈적함과 절박함을 앞으로도 계속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갈수록 아마 상대팀들도 우리를 간파할겁니다. 하지만 이를 우리는 우리 플레이로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정효근 병장 2달 뒤면 돌아옵니다.

2
Comments
2020-11-10 08:18:39

양재혁 진짜 보물이에요

2020-11-10 13:45:54

 양재혁 열정의 리바운드...스텝백 3점도 덩크도 아니었지만 멋있었어요...그 와중에 아웃 될까봐 끝까지 패스하는 집중력까지...진짜 농구였죠...

kcc
kt
24-04-25
2
1968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