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이하.
마지막 계산 드립은 정말 별로네요광고 전체가 90년대 느낌도 아닌데 90년대 유행하던 애드립,,,
랍스터로 잡탕찌게 끓은 느낌이네요. 광고 기획자의 센스가 참 의심스럽습니다.
솔직히 이 밈이 요즘 그렇게 유행인데도 너무 못살렸네요..
대기업 tvc면 어짜피 이 이상의 드립은 못친다고 봅니다..
새우깡 저 노래는 꼭 넣어야 되고 뭐는 꼭 보여줘야되고..
그냥 새우깡으로 비 영입한거 자체가 아마 실무진의 최대 역량이였을겁니다.
어르신들은 비를 왜? 하며 물음표하신 분들 많을듯
0:06 꾸러기 10:16 꼬만춤0:22 꾸러기 2
버거킹 정도만 나왔어도..
기대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