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un
배민사장 1패
 
17
  4183
2020-05-23 18:58:54

7
Comments
2020-05-23 19:29:04

사장님 옹호하고 싶은 마음은 없으나..
문득 자영업 정말 쉽지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뉘앙스나 맥락이 중요했을거 같지만, 어떤순간에도 100%의 서비스 정신을 갖는다.. 라는게 사실 참 어려운 일일거란 생각이 들어서요.

1
2020-05-23 20:34:01

충분히 이해합니다 누락된건 보내줘야지요

저도 중국집에서 음료수 서비스가 있고해서 겸사겸사 시켰는데

오지 않았습니다 당시 배달하시는분이 다음에 챙겨드린다고 해서 믿고 그냥 잘 먹었습니다

다시 시켰습니다 이번엔 사장님 요청란에 적었습니다 지난번에 누락되어서 이번엔 2개로 부탁한다고요

다시 배달이 왔는데 음료수 자체가 없습니다

배달하시는 분이 미안해하시면서 담에는 pet으로 디릴께요 자기는 주는대로 배달했다고하셔서

담에 시킬때는 주문하고 전화해서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배달이 왔는데 음료수는 pet로 줬습니다

근데 시킨것중에 짜장곱배기가 있지만 보통으로 왔습니다

진짜 환장하겠더라고요 집사람이 그나마 배달음식에서 가장 먹을만하다는 짬뽕이 있는 집인데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배달집은 다시 시키지 않으려합니다

2020-05-23 21:22:04

저건 식당이 500%잘못한거죠. 고객이 공기밥 놓고오라고 시킨것도아니고 자기들이 실수했으면 손해는 그쪽에서 보더라도 다시 배달해줘야죠. 거기다대고 대행비가 어쩌고저쩌고.. 솔직히 극혐입니다.저런식당은 많은사람들이 리뷰읽고 배달시킬때마다 다시 생각해봐야된다고 생각하네요.

3
Updated at 2020-05-23 23:07:44

제가 사장이었다면 사정을 잘 말씀드린 후 계좌를 받고 햇반가격을 입금해주거나 할인쿠폰을 증정했을 것 같네요.

2020-05-23 23:25:22

자신의 실수로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줬는데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무조건 다시 배달해줘야죠.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 후에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2020-05-23 23:58:01

어쩌죠라니...
누락된건 조금이라도 빨리 가져다주는게 맞죠

2020-05-24 09:17:21

상품 판매는 공급자와 소비자의 계약이고, 상품 누락되는 건 계약 위반이죠.

22:33
 
379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