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겜생한탄 주의 ] 겜생했더니 둔재였던 건에 대하여
'P의 거짓'에 등장하는 미치광이 광대 인형(선택형 미니 보스 몹)에게 막혀서 게임 진행을 하지 못하고 있는 곰인데요, 아, 'P의 거짓' 퍼펙트 가드(패리, 저스트 가드와 유사한 것입니다)는 정말 못 해 먹겠네요.
곰에 내재된 '생체 시계'와 'P의 거짓' 퍼펙트 가드 타이밍이 안 맞는 것인지 자꾸 어긋납니다.
'이제 감 좀 잡았나' 싶으면 여지 없이 '응, 아직 아니야'라는 듯한 모습(즉, 퍼펙트 가드 시도하다가 처맞는 모습)이 나오고.
정말 미치겠어요.
노력을 하지 않은 것도 아니에요. 이 미치광이 친구에게 트라이를 하는 데 소모한 시간을 고려해 보면 말이죠(손이 다 아플 정도에요).
다른 소울 라이크 게임을 할 때 패리를 못 했느냐 하면 그건 또 아니거든요.
그래서 더 답답하고 미치겠습니다.
(데모를 진행했을 당시에도 그랬지만) 'P의 거짓' 퍼펙트 가드 타이밍은 정말 적응이 안 돼요.
곰이 (무지성, 뇌절 플레이를 일삼는 게임 I.Q. 낮은) 게임 둔재인 건 알고 있는데,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정도 했으면, 이젠 그 타이밍을 익힐 때도 되었건만...
안 익혀 집니다. 살다 살다 이런 경우는 정말 처음이네요.
글쓰기 |
고생하시는 게 대로에서 나오는 광대 인형이었군요
제가 다른 소울 패링을 안해봐서 정확하지 않지만 혹시 퍼팩트가드를 가드 버튼 딸각만 눌러서 타이밍을 잡고 계신가요?
피의거짓은 퍼가 시도 시에도 딸각딸각 보단 꾸욱 이란 느낌으로 눌러줘서 길게 가는 게 좀더 편합니다
그럼 연타 사이 실패했더라도 가드가 되서 좀더 안전하더군요
커뮤를 보니 이런 차이 때문에 고생했다는 사람들이 좀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