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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싸패가 있습니다.

 
  5957
Updated at 2023-06-10 00:46:06

혼자서 자기 허물 덮으려 고객의
반을 날려버리려 하네요.
고객의 일정을 지가 조정하겠다네요.
그것도 업계 최고의 외국 고객을.. 토XX
윗분들은 좋게 보고 동료들은 극혐합니다.
2년안에 회사를 말아 드실듯 합니다.
자기의 평판만이 삶의 가치인 XX.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잘 생기고 말발 좋고 실력은 X나
없습니다.


9
Comments
3
2023-06-10 00:50:20

본인은 그렇게 아무것도 못하고 저 친구 뜻대로 이뤄지면 그게 실력인겁니다. 느바나 사회나 다 의지, 실행, 결과에요

2023-06-10 01:10:05

왜 윗분들은 좋게 보시는거에요? 업계 최고 고객 일정을 맘대로 조정하겠다고 하는데?

2023-06-10 01:13:27

싸패보단 쏘시오패스 느낌이네요.

2023-06-10 01:31:27

그렇게 고객이 납득하고 일정을 조정할수도..?

WR
2023-06-10 01:47:35

토요X가 일개 로컬 매니저의 한 마디에
일정을 조정할까요?

9
2023-06-10 03:21:16

만약에 이유가 분명하고 데이타가 뒷받침 되고 일정을 안 바꾸는데에 문제가 생긴다면 충분히 바꿀 수 있죠.

2
2023-06-10 05:17:36

뭔가 착각하시네요. 외모와 말빨도 실력 중 일부입니다.

Updated at 2023-06-10 05:37:04

허물이 뭐며 어떻게 덮는지 모르는데
여기서 공감받으실 거라 생각하신 건 아니죠??
밝히기 조심스러우시니 러프하게 쓰셨겠지만
고객의 절반이 날아갈 정도의 큰 허물이면
잘생기고 말발이 좋아도 덮기 힘들거고
윗분들이 좋게 보고 있다가도 실망하실겁니다.
그걸 외모든 말발이든 무슨 수를 써서든
작성자님 예상처럼 고객의 반을 날리지 않고
덮을 수 있다면 그 분의 실력일 거고요.
자신의 평판만이 그 분 삶의 가치인 XX라고
분개하셨는데
그 과정에서 타인에게 손해를 입힌다거나
비열하고 야비한 수단을 썼다면 저도 공감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본문만 보면 그냥 작성자님의 주장이니
비난의 대상이 된 그 분 입장도 들어봐야겠다 싶어요

2023-06-10 07:29:55

러프하게 쓰셨고 상대 입장도 있을테니
어떻다고 단언할 순 없지만 실제 상황을 떠나
글에서 느껴지는 답답함이
어떤 느낌인지는 알 것 같습니다.

그 분이 그렇다는 건 아니고, 살다보니까
소패든 싸패든 나한테 직접적인 피해 안 주고
자기 스타일대로 잘 나가는 사람들은 있더라구요.
주위에 사람은 없어도 자기도취를 동력삼아서
잘 해나갑니다. 그런 분들도 저는 이제 리스펙하구요.

업계 최고 고객의 일정을 조정하겠다는데
수려한 외모와 말빨에 힘입어 무려 먹혔어?
그러면 그것도, 아니 그거야말로 능력이긴 하겠네요.

여튼 크게 신경 안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무리가 있으면 회사에서 조치가 되겠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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