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도공 삼산으로 큰 걸음 - 플옵 1차전 도로공사 vs 현대건설

 
  597
Updated at 2023-03-23 21:43:55

사실 현대건설은 물론이고 도로공사도 경기 중간중간 아니 왜 이렇게 슬로우모션이지 싶은 순간을 많이 보여 주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짊어지고 때린다는 장면도 꽤 나왔구요(특히 박정아..).

그렇지만 도공은 캣벨, 박정아, 배유나 등 어쨌든 옵션이 많았고 다들 어느 정도 자기 몫을 한 반면(물론 팡팡은 박정아가 아니라 캣벨이었어야..) 현건은 몬타뇨 20득점 이외엔 아무도 두 자릿 수 득점을 못 했습니다. 하다못해 양뽕놀이조차 오늘같이 안 통해서야 공성률이 낮건 효율이 낮건 몬타뇨를 탓할 수조차 없죠. 그나마 몬타뇨가 고점이었을 때 한 세트라도 땄으니 더더욱이나(그래서 오늘 4세트에 왜 몬타뇨 자리에 황연주를 은근 길게 놔 뒀는지 이해가 안 갔습니다). 게다가 임명옥은 쌩쌩한데 김연견은 대놓고 나 아직 몸이 별로다 하다가 4세트엔 아예 닭장행.

1차전 승리가 챔결 진출 100%라는 언젠가 낮아질 확률까지 들먹이지 않아도 2차전이 1승팀 도공의 홈 김천인데 현건의 폼이 크게 나아지지 못한다면 수원으로 돌아오기 어렵지 싶습니다. 대신 수원으로 돌아온다면 아마 꽤 호전되었을 상황이겠습니다.


3
Comments
2023-03-23 21:49:58

4세트에 몬타뇨가 초반에 혼자 3연속 득점을 하면서 그나마 경기가 접전으로 흘러가려는데 말씀하신대로 뜬금 황연주 넣어서 점수차 벌어진 다음에 다시 몬타뇨를 넣는.. 선수들도 넋이 나간 경기를 했지만 감독도 오늘 패배의 지분이 꽤 커보입니다. 오늘은 도공은 그냥 평소만큼 했고 현건이 최악의 경기를 했습니다. 정지윤 리시브는 진짜.. 고예림도 몸상태가 안좋고. 2차전에 반등할 요소조차 안 보이는 우울한 패배네요.

Updated at 2023-03-23 22:02:43

오늘 켓벨은 그간의 스택 쌓은거 일시불로 시원하게 긁었죠. 대체용병와서 이 정도 해줬으면 몸값 이미 다 한겁니다.

승패와 별개로 두 팀 경기력은 아쉬웠는데(특히 현건..) 현건의 주전 리시브라인인 황민경 - 김연견 - 고예림 모두 부상안고 뛰고 있죠. 결국 몬타뇨만 보면 되는 도공 기준으로 1지선다 게임이었습니다.

현건의 왼쪽 공격력 없던거야 연승할 때도 그랬던건데 공격에서 상대가 베제할 정도면 도공 정도의 베테랑팀 상대로 어렵습니다. 정지윤이 리시브를 받거나 몬타뇨가 40득점 하는거 말고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p.s 김연견은 3세트 마지막에 얼굴에 공 맞고 선수보호겸 빠졌습니다. 뭐 그래도 오늘 안 좋았던 건 팩트입니다.

2023-03-23 23:46:43

 예상대로인데 야스민복귀를 바라고 대체 선수 뽑는걸 주저하다가 수비라인 세 선수가 다 부상이라 제 컨디션을 찾을수 없고, 그러니 양효진이 오픈 성공률이 좋다지만 이선수의 오픈은 곱게 올린 오버토스를 치는거지 날개공격수들이 치는 언더로 올려주는 하이볼을 해결해주는 선수가 아니거든요.

정지윤이 리시브에서 털리는만큼 공격에서 해주질 못하고 대체로 들어온 몬타뇨는 높이, 스피드 다 떨어지기 때문에 한세트 이상은 잘한 경기가 별로 없었고, 야스민 회복이 안되면서 현건의 미래는 정해졌어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