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F1] 이 드라이버를 어찌해야 합니까...

 
2
  2042
Updated at 2021-04-16 20:39:08

  니키타 마제핀 이야기입니다.

 이미 데뷔전부터 숱한 이슈를 몰고 왔고, 첫 경기인 바레인 그랑프리에서는 퀄리파잉에서 스핀과 레이스 첫 랩에서 사고를 일으켰고, 오늘 펼쳐진 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 프랙티스 1에서는 세션이 끝남과 동시에 스핀을 내면서 방호벽에 부딪혀 레드 플래그를 불러왔습니다.

 두 번의 그랑프리 동안 벌써 스핀 3번에 사고 두번이라니 앞길이 정말 걱정이 되네요.

15
Comments
1
2021-04-16 20:41:12

얘는 진지하게 F1 급이 아닌거 같습니다
몬테카를로처럼 좁은 서킷에서 길막이라도 하면 대형사고 날거 같아요

WR
2021-04-16 22:36:42

 모나코에서 사고라...생각해도 아찔하네요. 

1
2021-04-16 20:49:12

군터 아저씨 제 명에 못 살듯...

WR
2021-04-16 22:36:58

 주름살 늘어나겠네요. 

1
2021-04-16 20:53:29

스폰서를 물고온다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실력은 갖춰야할텐데요.

WR
2021-04-16 22:37:35

 믹이 슬로우 스타터 기질이 있다는 얘기를 듣는데 그 믹보다 더 해매고 있으니 걱정되네요. 

1
2021-04-16 21:41:56

팀의 색깔을 바꿔버릴 정도의 페이 드라이버라서...

스토를 급은 아니지만 

그정도에 준하는 돈을 주니 자를 수가 없죠

WR
2021-04-16 22:39:51

 스트롤보다 더 스폰서가 빵빵하니 자리 걱정은 없겠지만 그래도 더 잘해줬으면 하네요. 

1
2021-04-16 21:44:55

아버지돈을 아주 신나게 날려드시고 계시군요..
일어날일은 일어난다고 왠지 이번 레이스도 한건 할거같네요

WR
2021-04-16 22:40:10

 이번 레이스가 걱정되네요. 

1
2021-04-16 22:06:27

하스는 2년 연속으로 삽질을 하고 있네요.

2021-04-16 22:40:16

올해는 사실상 '던지는'해라서 큰 변수는 없을... 

WR
2021-04-16 22:41:25

 그래도 자금 사정이 나아졌으니 다음 시즌을 기대해봐야죠.

 거기에 페라리쪽 엔지니어들이 많이 넘어가서 레이스카 개발에 참여하고 있으니 더 기대가 되는 부분도 있고요. 

Updated at 2021-04-17 00:10:13

스폰받는 금액보다 차 해먹는 금액이 많을듯 한데...

2021-04-17 01:58:06

한 레이스를 제대로 달리긴 커녕 한 랩을 제대로 달릴 수 있는지에 의문이 붙는 상황이다보니.. 어차피 팀도 이번시즌은 소위 던지는 시즌이긴 하지만 그래도 차량 개발을 위해서라도 한명쯤은 남기는것도 좋았을거같습니다.

24-04-18
11
2027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