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킹덤 레전더리워 1차경연에 대한 이야기(감상)

 
1
  764
Updated at 2021-04-09 00:56:36

전반적인 감상평: 괜찮기는 한데 뭐가 없는 느낌. 또 자신들의 본질을 잊지 말자

오늘 경연 출연한 가수들: THE BOYZ, iKON, BTOB입니다

https://youtu.be/4NqQ7dky_Uw

솔직히 오늘 실망스러운 무대중 하나였다고 생각합니다.

왕자의게임을 기반으로한 아이디어 매우 괜찮았고 무대구성 매우 좋았고 아련함을 표현하는 모습이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전반적으로 이렇게 느꼈습니다. 여성댄서의 손을 활용한 구도의 촬영이 많았는데 이부분이 너무 많았고 전반적으로 멤버들의 비주얼만을 과하게 강조하는 무대같았습니다. 잘생긴거 너무나도 잘알고 하는데 근데 전반적으로 로투킹 때의 강렬한 퍼포를 기억하고 있었고 기대가 되었던 사람인지라 아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https://youtu.be/M1TJGwIMG4Y

잘했는데 왜 남들처럼 하려는 걸까?

사랑을 했다.때의 무대구성은 매우 마음에 들었고 요거 좋다~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근데 죽겠다 부분에서 뭔가 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왜 경연이라고 하면서 남들이 하는걸 하는걸까?입니다. 잘하는거 모두가 다 압니다. 근데 뭔가 반전을 보여주겠다는 마음이 있었는지 안하던 백다운을 하고 무대 퍼포나 비주얼을 내세우는 무대가 후반에 나왔습니다. 뭔가 아이콘이랑은 상당히 동떨어진 이미지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랑을했다 한곡으로만 무대를 했다면 났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https://youtu.be/Sa7u3kWeq3s

 칼 독무가 있어야 했을까?

전반적으로 편곡한 곡과 가창력, 컨셉은 매우 좋았습니다. 근데 단 한가지 의아한게 있었습니다. 칼독무가 굳이 있어야했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곡의 분위기나 곡 설명에서는 칼이 나올만한 스토리가 없었는데 검술을 하는걸 보고 응?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
Comments
2021-04-09 00:44:50

저도 비투비 칼 독무는 보면서 뜬금없다 느꼈네요.제가 아이콘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오늘 무대중엔 아이콘이 젤 좋았습니다

2021-04-09 03:29:23

아이콘: 아직 몰라서 헤매는 중
더보이즈: 할거 고갈돼서 당황 중
비투비: 뭐라도 해야할 것 같아서 오버 중

24-04-25
15
3691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