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모니터를 시켰는데 박스가 파손된채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3
  1101
Updated at 2021-01-21 18:41:02

필립스 272e모니터를 오늘 수령했는데 이 상태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그냥 쓸까하다가 모니터 화면도 좌측이랑 나머지 부분 색감도 다르고 (누른 것처럼 약간 번져서 나오네요- 친구도 확실히 색이 약간 다르다합니다) 영 찝찝해서 교환받으려 알파스캔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제품이랑 박스는 별개기 때문에 테스트 했을때 상품만 정상이면 교환대상이 아니라하네요.

좌측화면이 문제있는지는 검사해봐야 알기때문에 택배로 보내라고. 빨리 써야해서 일단 방문접수로 하기로 했는데 참 답답하네요. (좌측하단은 스티커에요)

제 잘못도 아닌데 오고가는데 걸리는 시간도 들고 교환안해주면 찝찝한 상태로 써야될거같은데..

내일 저녁에 시험도 봐야하는데 아침 일찍부터 모니터 들고 서울 횡단할 것 같습니다...

1
Comment
2021-01-21 23:15:58

흠... 아무리 물류분들이 물건 험하게 다룬다고 해도 모니터 같은 건 비교적 곱게 다루신다고 하던데, 상태가 별로네요 ㄷㄷ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