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자동
Free-Talk

오스트리아 그랑프리 레이스 결과

 
2
  1440
Updated at 2020-07-06 01:11:58



 패널티 : 해밀턴 (+5초) - 알본과의 충돌

           페레즈 (+5초) - 핏레인 과속

 

 패스티스트 랩 : 란도 노리스 - 1:07.475 (Final Lap)

 

 Driver Of The Day : 알렉산더 알본 (15%)

 

 자세한 내용은 내일 레이스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노리스의 커리어 첫 포디움 축하합니다. 

29
Comments
Updated at 2020-07-06 00:52:41

페레즈와 노리스 충돌은 아무 페널티 없었나요?

WR
2020-07-06 00:42:08

 FIA에서 별다른 언급이 없는걸 봐서는 추가 조사는 진행하지 않을것 같네요.

 그와 별개로 FIA에서 알파로메오를 소환했다고 합니다. 라이코넨의 리타이어 과정에서 타이어 결합이 제대로 안되었다는 의심을 받고 있는것 같네요.

2020-07-06 00:56:53

많은 팀들이 문제가 발생했던 레이스였는데 바로 다음주까지 해결할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특히 메르세데스 기어박스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정말 알고 싶군요.

2020-07-06 01:43:07

리타이어 8명인가요...?

WR
1
Updated at 2020-07-06 02:02:17

 총 9명이 리타이어 했습니다.

 

 베르스타펜 - 엔진 모드 변경 도중 안티스톨 걸리면서 리타이어

 리카르도 - 냉각계통 문제

 스트롤 - 파워유닛 문제

 마그누센 - 브레이크 고장

 그로장 - 브레이크 고장

 러셀 - 파워유닛 문제

 라이코넨 - 서스펜션 파손 or 타이어 결합 문제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알본 - 기계계통 문제

 크비앗 - 뒷타이어 펑쳐

 

 p.s : 다시 세보니 9명이네요.  

2020-07-06 01:51:14

하스 참...고되네요

Updated at 2020-07-06 09:38:53

아... 알본 너무 안타깝네요..

WR
1
2020-07-06 02:06:35

 알본은 정말 안타깝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브런들도 제발 인내심을 가지라고 얘기했는데, 조금만 더 참았다가 DRS 써서 안전하게 추월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계속 머리를 맴도네요.

1
2020-07-06 06:51:15

https://twitter.com/F1/status/1279761243851677698

 

2020-07-06 06:58:01

출근크리로 40라운드 까지 보고 껐는데
레이스 결과가....!?
재방 기다려야겠네요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WR
1
2020-07-06 11:58:21

 작년 브라질 마냥 후반에 사건들이 전부 터졌네요. 

2020-07-06 07:41:24

궁금한게... 레이스 초반만 놓고 보면 멜씨디스는 압도적이엇는데 이때도 기어 센서 오류를 달고 달린건지...(...) 중반 이후부터는 세이프티카 기차놀이로 시간 차가 의미없게 되긴 했지만 초반 박대리 페이스나, 해밀턴 오버테이킹과정을 보면 너무나 압도적이었잖아요...

WR
2020-07-06 11:59:53

 메르세데스에게 해당 문제가 전해진건 스트롤이 리타이어한 다음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메르세데스의 팀라디오를 들어보면 보타스, 해밀턴 모두에게 연석을 밟지말라는 얘기를 끊임없이 하고 있었습니다.

2020-07-06 09:18:09

Race 하이라이트 댓글...

"9개 머신이 리타이어 했는데 0 포인트 따낸 Wiiliams"

 

WR
2020-07-06 12:00:56

 라티피.....

 그래도 이런 혼란 속에서 무사히 완주한건 잘했습니다.

1
2020-07-06 09:29:28

F1 본능의 질주 시즌3 첫 에피에서 하스 귄터 감독이 또 뒷목 잡을 모습이 생생하네요

2020-07-06 11:07:04

첫 에피는 무조건 코로나 때문에 시즌 취소 위기로 시작하긴 할겁니다.

2020-07-06 11:58:11

권터야 워낙 많이 잡았고, 이번엔 호너가 잡을 것 같습니다..

2020-07-06 12:22:00

알본이 무조건 포디엄 들어갈줄 알았는데 씻고오니까 꼴지로 달리고있더군요 허허... 

WR
2020-07-06 22:41:55

 정말 후반은 혼돈 그 자체였습니다.

2020-07-06 12:33:01
미국의 리버티 미디어가 운영권을 가진후에 필요이상으로 세이프티카가 나오는데 그에 따라 변수가 커지네요.
버추얼 세이프티카는 차간 간격이 유지되지만 세이프티카 상황에서는 이게 리셋되니까 후미그룹은 도박수를 할 요인이 커지고 선두는 모험을 쉽게 걸지 못하죠.
이번 레이스에서 세이프티카가 나올만한 상황은 라이코넨의 리타이어정도고 나머지는 VSC만 해도 되는데 쉽게 세이프티카를 내보내니 경기시간이 길어지게 되네요. 2시간 제한이 있어서 한계가 있긴 하지만 미국 레이스의 사고 발생=세이프티카 발동은 사고 위험도를 더욱더 키우는거라 너무 남발하는건 오히려 지루할수 있죠.
 
2020-07-06 12:40:31

가장 행복할 팀은 맥라렌일거 같고 우울한 팀은 레드불일 것 같네요. 페라리는 이번 대회는 망했구나 싶었는데 2등이라니 역시 달려봐야 아는 것 같습니다. 사고가 있었지만 베텔마저 포인트는 따냈네요.

WR
2020-07-06 22:43:32

 맥라렌은 기대 이상의 대박을 터트렸고 레드불은 결과만 따지면 이보다 더 최악일수 없었네요.

 베텔이 좀처럼 레이스카를 컨트롤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 페라리의 레이스카 문제가 생각보다 심각해 보입니다. 

2020-07-06 13:05:36

오잉? 르끌레르 2등??
예선 때 차 상태보고 가망없다 생각했는데
선방했네요;; 예선만 보고 본 경기를 못봤는데 간만에 또 혼돈의 레이스였나보군요.

WR
2020-07-06 22:44:40

 르끌레가 최고의 레이스중 하나였다고 평가할 정도로 힘들었고 결과도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레이스는 작년 독일 그랑프리 이상으로 혼란했네요.

2020-07-06 16:57:07

재방보고 왔습니다.

이거 대박 경기였네요, 이 경기는 결과 모른채 라이브로 봤었어야 하는 경기입니다. 

리타이어가 많아서 계속 흥미진진 하게 보기도 했는데

라이코넨 리타이어 이후 2~30분이 진짜네요 

WR
2020-07-06 22:45:09

 작년 브라질과 유사하게 레이스 후반부가 정말 예측불가로 흘러갔네요. 

2020-07-06 22:00:56

보타스 월챔 달리려나요...

WR
2020-07-06 22:45:36

 초반에 기선만 잡으면 월챔에 한번 도전해볼만 할것 같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