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의 모든 컨텐츠도 주작인거 다알아도 누굴 피해끼치는게 아니라 사람들도 그러려니 했을텐데 (몰랐는데 카센터 사장님한테도 몹쓸짓 한 악질이네요)이건 지금 시기에 해도 될 일이 있고 하면 안될 일이 있지 참 밑천 다드러나는 행동이네요
0
2020-07-02 10:56:47
일주일에 한명씩 나오는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WR
0
2020-07-02 10:57:33
이쯤되면 김건모의 미안해요 부르는게 더 진정성있을듯 하네요ㅋㅋㅋ
0
2020-07-02 11:06:08
페북이나 다른곳에서 간간히 노출되는 영상 수준만봐도 걸러야할 사람이라 생각되더니
역시나는 역시나네요!
대부분의 구독자들이 청소년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는데 그렇기에 더더욱 책임감있는 컨텐츠들이 생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겁고 따갑게 처벌받으세요 3치혀 조심하시구요~
0
Updated at 2020-07-02 11:21:27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는 분이어서 놀랐죠. 언젠가 유툽에 뜨는 걸 보긴 했지만 구독자 수가 저렇게 많은 분인지는 몰랐었습니다. 가끔 다른 세상에서 사는 건가 싶습니다. 저 정도면 매니아 내에서도 구독자가 있었을 거 같은데.. 이번 일 터지고 그간 영상 제목들만 쭉 훑는데 다사다난한 분이시던데 그것도 진정성이 의심되네요.
0
2020-07-02 11:29:55
이걸 편집자 물귀신 하는군요.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뭐가 그리 볼게 있다고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구독한다는게 신기하네요.
많은 점주분들이 불편해 하시는거 같은게 아니라 불편하니까 시원하게 갔으면 좋겠습니다.
0
2020-07-02 14:28:06
주작영상을 봤습니다. 정말 주작인걸 알면서 보긴 하는데 뭔가 양ㅇㅊ스러운게 많이 느껴지더군요...
1
2020-07-02 17:45:49
굳이 왜 구독자들에게 사과할까요? 막말로 구독자한테 무슨 피해가..
차라리 그 대리점 직접 찾아가서 사장님께 머리 박고 석고대죄하는 영상 올리거나 하물면 직접 전화해서 사과하는거 녹음해서 영상이라도 올려야 더 진정성 있어 보이는데...
머 사과야 당연하지만, 점주에 대한 피해보상도 당연한거죠~
잘 합의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