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NBA-Talk
Xp
Free-Talk

올해 충동구매한것들을 돌이켜보며 작성하는 후기

 
8
  722
2020-05-29 23:36:43

올해들어서 제가 충동구매했던 물건들을 돌이켜보니, 다른분들도 한번쯤은 사는것을 고민해봤을법한 물건들이더라구요. 

 

그래서 지극히 개인적인 현재까지의 리뷰를 남겨봅니다. 혹시나 참고하실 수 있을까 해서요

 

 

1. 아이패드 프로

- 일이 잘 풀려서 돈을 아낄 수 있다는 생각에 가장 처음 바로 질렀던 물건입니다.

- 3세대로 질렀는데 지른지 3주만에 4세대 전격 공개된건 안비밀. 하지만 이미 3세대의 성능에 만족해서 크게 불만은 없...없...없그레이드 시켜주세요....

- 샀던 목표는 종이 없는 삶을 살아보자! 였었고,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 다른 제품도 많지만 굳이 아이패드 프로를 고른 이유는 저는 책을 보면서 그때그때 드는 생각을 책에 적는 습관이 있는데 필기감은 아이패드가 최고라는 말만 믿고 질렀었고... 매우 만족입니다. 필기앱은 노타빌리티 쓰는 중 입니다. 

-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아이패드로 논문과 책들을 읽다보면 자연스레 차곡차곡 정리가 됩니다. 본래같았으면 몇번 보고 말았을 논문이나 그때 번뜩하고 까먹었을 아이디어, 구절들을 이전과 비교하면 혁명적(?)으로 정리해두게 됩니다.

- 다만 저와 같은 목표만으로 이것을 구매하기에는 비싼것이 사실이고...사실 아이패드의 값어치가 필기감에만 있는것이 아니기에 저에게는 오버스펙의 도구라 생각하긴 합니다. 만일 나중에 읽기와 필기에 특화된 기기가 나온다면 갈아탈 용의가 있습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 사용중인 음악 어플도 없었고, 어느새 정신차리고보니 유튜브를 참 많이 보고 산다는걸 깨닫고 질렀습니다.

- 지르고나니까 더 열심히 사용하게 되던데..그러면서 알게된것이 유튜브에는 참 유용한 컨텐츠가 많다는 것 이었습니다...재미도 재미인데 학습용으로 참 다양한 볼것들이 있습니다.

- 문제라면 채널이 매우매우매우 많다보니 좋은 채널을 찾는것일텐데, 이럴때 매니아 프리톡에 질문을 올리는 것은 좋은 해결방법이 됩니다.  저도 여기서 통계, 수학 관련 채널과 영어 채널 좋은곳 알아가서 매일 보고 있네요.

- 혹시 영어로 사용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으시다면 활용도는 배가될 것 입니다.

- 물론 학습, 자기관리 이외의 여러 재미난 영상들도 많기에 자칫 중독 될 위험이 있음은..늘 경계하는 중입니다. 농구 컨텐츠 잼나는거 넘 많아요... 

 

 

3. 에어팟 프로

- 사실 지른것은 아니고 받은것인데.. 그래도 제 본래 씀씀이와는 매우 격차가 있는것이어서 넣었습니다.

- 막귀라서 음질은 잘 모르는데, 일단 듣기 좋습니다. 좋다는건 알 것 같습니다.

- 무엇보다 좋은점은, 아무래도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보거나 하는것이 버스, 지하철 탈때 등의 짬짬이 시간일텐데, 이때는 주변의 소음이 심한편이여서 아무래도 볼륨을 높게 들었었거든요. 그런데 이게 진짜로 무슨 귀마개마냥 소음을 잡아줍니다. 그래서 음량을 한칸이라도 더 줄일 수 있게 해줍니다.

- 노이스 캔슬링 기능을 에어팟 프로만 가지고 있을것은 아니기에 에어팟 프로를 추천드릴수는 없겠지만 청력을 유지하는데 노이스 캔슬링 제품을 사용하는것은 어느정도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느끼는 중입니다.

 

 

4. 음파칫솔

- 이것이야말로 충동구매에 가장 어울리는 가장 최근에 지른 물건입니다.

- 아버지와 동생이 사이좋게 손잡고 충치때우러가는것을 보고 지르게 되었습니다.

- 사용하기 시작한지 이제 1주일인데...음....사실 아직 뭘 느끼기에는 너무 짧은 기간이기도 하지만 아직은 정말 잘 모르겠습니다. 이전에 손으로 치카치카 하는것과는 너무 다른 느낌이고 이게 진짜 이빨이 닦이는건지 살짝 불안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 차라리 이거 지를 돈으로 아버지와 동생 치과 치료비 보태드릴껄 그랬나 하는 생각 종종합니다.

- 물론 계속 써보고 나중에 결과가 좋으면 이 평가는 바로 뒤바뀔 것 입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2
Comments
1
2020-05-29 23:53:05

삶의 질을 조금이라도 올리기 위해 이것 저것 찾는 사람으로서... 이런 글은 너무나 유익합니다 물론 애플은 한 번도 쓴 적이 없지만... 참고하겠습니다 :-)
음파 칫솔은 전동 칫솔이랑은 다른가요? 나중에 효과 보시면 꼭 글 다시 써주세요 :-)

WR
2020-05-30 01:37:28

조금 다른것으로 알고 있어요. 물론 충동구매이니만큼 깊은 사전 조사 없이 질렀었답니다. 

얼핏 듣기로는 미세한 부분을 잘 캐치해준다고해서 분명 칫솔질 대충하실 아버지와 동생놈에게 적절할 것 같아 질렀어요. 나중에 후기 또 올리겠습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