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입장에서의 조언을 구합니다.
7
653
2020-05-28 20:05:13
안녕하십니까? 저는 음식점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고민이 많습니다. 소비자들에게 더 위생적인(이 가게는 신경을 많이 쓰는구나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현재는,
1. 수저에 포장지를 다 씌워서 나갑니다.
2. 가게의 컵들도 일회용컵으로 교체했습니다(판데믹기간동안에는 허용한다고 하더라고요)
3. 이쑤시개도 개별포장으로 변경했습니다.
4. 손소독제는 오래전부터 비치중입니다.
5. 방역작업은 제가 아침에 셀프로 하고, 정기적으로 업체소독도 실시중입니다.
이 정도 조치만 취하고 있는데요, 제가 미처 놓친 부분이 있을까요?
13
Comments
글쓰기 |
애쓰십니다ㅜ 그 정도면 충분히 신경쓰셨을 것 같지만, 테이블에 기침 예절이나 마스크 착용에 관한 주의사항을 적어두신다거나, 종업원 분들의 마스크 및 일회용 장갑 착용.. 정도가 생각나네요. 무엇보다 우리가 이렇게 하고 있다는걸 가게 입구에 써두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