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애플 흠집 있는 새 제품 A/S 받기 어렵나요?

 
1
  990
Updated at 2020-05-25 11:34:11

일주일 전 프리스비에서 애플 워치 5 스페이스 그레이를 구매했는데 며칠간 액정과 알루미늄바디 사이에 깊게 박힌 먼지나 알갱이 같은게 있었습니다.

근데 이걸 빼내려고 칫솔로 쓱쓱했는데 먼지가 아니라 도색(?)이 덜 된 것 같더군요.

사실 아주 밝은 곳 아니라면 눈에 뜰 정도 아니지만 알고나니까 시계 볼 때 계속 이 곳에 눈이 먼저 가고 은근 스트레스네요...

 

가로수길 갈 일이 있어서 애플스토어 지니어스바 일단 예약은 해두었는데 이런 경우도 A/S가 가능할까요? 그레이 컬러 부분 몇 mm 색칠(?)만 해줘도 충분할 것 같은데요.. 이런걸로 리퍼 받자니 뭔가 다른데 이상있는 제품 받아오는 것 아닌가 걱정도 들고...

6
Comments
1
2020-05-25 11:37:53

도색 불량이 맞다면 바로 교환될겁니다.

1
2020-05-25 12:29:20

애플장점이 새제품에 대해서 묻지마환불 또는 as로 들었었습니다

1
2020-05-25 12:51:07

 이게 애플스토어 구매제품이면 그런데.. 프리스비같은 곳에서 구매하시면 묻지마환불이 안됩니다. 그래도 결함이 있는 제품으로 인정되면 교환해줄거에요. 

WR
Updated at 2020-05-25 13:10:23

네 맞습니다 프리스비에서 구매해서 문제입니다.. 혹시 지니어스 바에서 불량으로 인정되면 이걸 또 프리스비로 들고가서 교환받아야 하는 시스템인가요?

2020-05-25 13:11:41

저는 써드파티 스토어에서 사본 적이 없고.. 마지막으로 사본것도 우리나라에 지니어스바 생기기 전이라 잘 모르겠네요ㅜ 

WR
2020-05-25 13:39:06

애플 본사 전화 문의를 했는데 이쪽도 하드웨어나 코스메틱 이슈에 대해선 모른다니 답답하네요. 지니어스바를 가야지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