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요식업만 쭉 10년째 그리고 배달앱(미국)
 
2
  1758
2020-04-05 01:33:53

건당 25-30% 배달앱에서가져감
거기에 더 환장하는건 손님이 맛이없다 혹은
배달이 늦게왔다며 배달앱에컴플레인걸면
배달앱은 캔슬을 시켜서 손님에게 환불을 해줌

음식이 덜 들어갔거나 문제가 있을 시 환불해주는건
당연 맞으나 손님이 자율적으로 판단하여 악용하는
사례도 있다는점에서 코로나가 아니였다면
배달앱은 정말 쓰기싫습니다..
주문은 가서 재료비 인건비는 지출했는데
돌아오는건 0원..


3
Comments
2020-04-05 01:38:01

저도 요식업에 있는 지인들이 몇 명있는데 배달앱들 수수료가 깡패더라구요. 카드사들도 수수료가 만만치 않고..그래서 무조건 직접 가게로 전화 및 픽업합니다.

저도 짠돌이라 좀 진지하게 비교해봤는데 앱에 나오는 음식들이 가격도 더 비싸고 뭔가 양도 적어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양이야 느낌이지만 가격이 비싼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배달앱에 무슨 서비스비 배달비 세금 팁까지 하면 솔직히 말해서 왜 배달해먹는지가 이해가 안가는 가격입니다. 프로모션이나 이런거 있을 때나 가끔...

WR
2020-04-05 01:46:16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때려도 손님입장에서도
팁은 별도이며 서비스비는 별도이기에
무료는 무료는 무료는 아닌거같은 대환장파티죠
이럼에도 불구하고 배달앱들의 매출은 적자이니
더 희안합니다

2020-04-05 06:11:16

우버잇츠로 저녁 사먹을까 했는데 관둬야겠네요;;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