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ree-Talk
한국1호 프로파일러가 부모에게 권장하는 교육방식
 
71
  4494
2020-03-30 09:51:07

2
Comments
5
2020-03-30 12:44:18

반려동물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죠. 급한일이 생겨 은행 또는 병원 등을 잠깐 갔다올테니 이 강아지(또는 고양이) 좀 잠깐 안고 있으라고 한다죠. 아이들이 워낙 좋아하는 새끼 강아지나 새끼 고양이이다보니 좋아라 달려들어 안고 있게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동물에 정신팔려 있을 때 납치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학교 앞에서 학원이나 교회 등을 사칭하여 홍보물인것처럼 음료수 또는 사탕 등을 주어 먹게 한 다음에 먹고 잠들면 차에 태워간다고 하네요.

 

또 갑자기 그 아이의 이름을 정확히 부르면서 부모님 중 한명이 많이 다쳤다고 다친 부모님이 널 찾고 있다고하면서 빨리 병원에 같이 가자고 하면서 아이를 차에 태워 납치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유치원때부터 우리아이에게는 하도 강조를 많이해서 누가 도와달라하면 어른데리고 오겠다고 하고 자리를 피하고, 먹을 거 나눠주면 먹고싶으면 집으로 와서 먹으라했더니 절대 밖에서는 먹지 않고 집에 와서 먹고, 엄마아빠 중 한명이 다쳤다고 하면 엄마,아빠나 할머니 등등 아는 사람한테 먼저 전화부터 해보라고 해놨더랬죠. 요새는 학교에서도 선생님들이 위 사항들에 대해 항상 주의하라고 교육해주신다고 하네요.

 

정말 n번방도 그렇고 아동관련 범죄들은 제발 좀 미국 좀 따라갔으면 좋겠네요. 약하디 약하고 순진한 아이들 상대로 범죄 저지르는 인간들은 정말 인간 같지도 않습니다.

3
2020-03-30 12:59:18

자료 보고 끄덕이긴 했는데 위에 댓글 보니 또 머리 아프네요 그냥 아빠가 늘 곁에 있어야 하나..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