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아버지 스마트폰 사기 or 실수)
1
664
2019-11-12 11:08:44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질문글을 올려 죄송합니다 ㅠㅠ
9월에 아버지 폰을 노트10으로 바꿔드렸습니다.
아버지는 노트8부터 갤럭시 노트 클럽에 가입하셔서 그때는 노트9을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노트9으로 기기변경을 하셨을 당시 변경이 상당히 까다로움을 느끼시고(흠집이 나있으면 수리받고 오라고 함)
갤럭시 노트 클럽을 해지함과 동시에 노트10으로 기기변경을 하려고 하셨습니다.
저는 강변에서 아버지폰을 노트10으로 현완하여 바꿔드렸고, 얼마후에 판매업자분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
판매업자: "아버님께서 갤럭시 노트클럽 위약금으로 얼마들 더 내셔야 한다."
본인: "그럼 그걸 내고나면 기존의 계약과 동일하게 진행이 되는건가?(현완)"
판매업자: "맞다"
저는 독립해서 살고 있기 때문에 아버지께서 출근하시는 길에 결제하셨습니다.
문제는 아버지께서 저번달 요금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금액이 결제가 되었습니다.
114에 문의해보니 4만 얼마가 2년 약정으로 묶여있다고 하더군요... 현완으로 20만원을 넘게 냈는데...
저는 이 사실을 어제 퇴근하는 길에 알게 되었고, 오늘은 강변이 쉬는 날이라 전화를 못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폰을 교환해 봤지만 이런경우는 처음입니다....
아버지께 너무 죄송하네요ㅠㅠ
혹시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실까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5
Comments
글쓰기 |
2주 안에는 단순변심 개통철회가 된다니 한번 알아보시고 꼭 철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