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에 대한 기본적인것들(스타트업 기업에서 있었던 일)
13
1500
Updated at 2019-09-19 15:02:08
기본적인 틀을 따로 기록해두는게 나을거 같아 이렇게 써둡니다
며칠 지난 쪽지에 반응하실때는 반응하는 쪽지의 내용을 붙여놓아주세요
쪽지를 항상 받고 피드백을 항상 해주기에 5~7일 정도 지나면 쪽지가 쌓여서 순서가 밀리고 제가 잊어먹어버립니다
그 이전까지는 괜찮습니다
상담 불가 시간
교회를 다니는 사람인지라 교회에 있는 시간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수:오후 7시~ 오후 8시 반
토:오후 3시~ 오후 7시
일(주일):오전 8시~ 오후 5시
이외 시간에는 보는대로 등판&반응해드립니다
상담 받으실때는 용도와 샐러리캡을 알려주셔야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노트북의 경우 이동여부 추가입니다)
※ 9.19일자로 상담 최고액 기록이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서울대 매니아분의 860짜리 연구용 컴퓨터였는데 모 게시판의 네임드 유저께서 스타트업 기업에 놓을 최고사양 견적+NAS 추천을 받으러 오셨습니다
당시 회의중이셨는데 그 자리에 없던 제 발언권이 상당히 강했던것으로 전해집니다 직원분중 컴퓨터를 약간 알던분이 계셨는데 잘못 아시는게 있어 카톡으로 원격조정 해드렸습니다
그리하여 최종적으로 1100만원 정도 될 최고사양 PC 2대+32인치 QHD 모니터+기업용 NAS 견적을 받아가셨습니다
아마 한동안 매니아 최고액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는 기업 관계자든 그냥 일반인이든 모두를 환영합니다 시스템을 맞추러 오시는 모두가 반가운 분들입니다.
다음 최고액 깨실 기업 관계자분 계시면 연락주십시오 깔끔하게 맞춰드리겠습니다
이 맛에 매니아를 하는거죠
글쓰기 |
어떻게 그런 멋진 인성을 가지고 계시는가 궁금했는데
신앙의 힘을 빌리고 계셨군요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