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F1
β
맥라렌과 가슬리의 팬인 저는 오늘 좋았습니다
 
1
  833
Updated at 2020-09-07 00:07:10

 가슬리가 첫 우승을 하고, 맥라렌은 2등과 4등, 많은 포인트를 얻게 되었습니다.

페라리는 너무 아쉽게 되었고, 루이스 해밀턴은 진짜 마지막에 18등부터 7등까지 대단하네요

6
Comments
Updated at 2020-09-07 00:09:40

스탑앤고10초 받은 해밀턴이
바닥에서 올라와 7위 피니쉬인데
보타스는 5위..

보타스랑 역량차가 확실히 보이네요.

로스버그는 해밀턴 제치고 챔피언도 차지했는데


리스타트에서 소프트차고 선전한 키미
결국 줄줄히 추월당해 안타까웠어요.

WR
2020-09-07 00:09:37

로스버그는 너무 갑작스러웠죠

그 나이에 은퇴라니.....

1
2020-09-07 12:32:17
보타스가 팀오더로 해밀턴에게 피해를 보기때문에 밀린다 하지만 보타스는 이제까지 해밀턴보다 스타트에서 앞에 서는 경우에만 방어를 잘 하지만 반대로 스타트를 뺏기면 해밀턴의 페이스를 쫓아가는 모습에서 차이가 많이 나죠.
물론 이번엔 차들 사이에 기차놀이가 되면서 에어로랑 엔진 과열문제때문에 제대로 푸시가 어렵긴 했지만 그래도 라이코넨 추월 말고는 다른 추월이 없었죠.
 원래부터도 로스버그는 그래도 퀄리파잉이나 스타트에선 해밀턴에게 쉽게 지지 않는 드라이버였어서 보타스보다 차이가 나죠. 그런 로스버그도 챔피언을 한 16 시즌을 보면 해밀턴이 엔진문제로 수시로 페널티나 선두로 달리는데 엔진블로우나는 불운이 겹쳤음에도 막판에 겨우 이전에 벌어놓은 점수차이를 지켜서 지켰죠. 나중에 또 그런 운이 따른다는 보장이 없기에 다른팀으로 가질 않는 이상 해밀턴과의 경쟁에 자신이 없다는게 은퇴의 가장 큰 이유였다고 봅니다.
2020-09-07 00:12:52

사인츠가 조금 아쉬웠죠. 충분히 1위 먹을수 있었는데 1.2~1.7초 를 몇랩을 끌어버리니 마지막 바퀴에서 겨우 DRS 오픈은 여유가 너무 없었네요

WR
2020-09-07 00:13:48

다 잘하고 마지막에 아쉬운 DRS라 더 아쉬운 것 같네요

1
2020-09-07 12:33:53

사인츠나 가슬리나 이번같은 기회가 언제 또 날지 모르니 가슬리는 소중한 그랑프리고 사인츠는페라리에서 또 기회를 가질지 모르지만 아쉬울수밖에 없겠죠.

글쓰기
검색 대상
띄어쓰기 시 조건









F1 섹션 최다 추천
F1 섹션 최다 코멘트
F1 섹션 최다 조회